고양이

고양이캔, 스케지어 네이처 과일캔

꿈꾸는리나 2017. 12. 12. 23:46
반응형
스케지어 과일캔 사봤어요

요즘 저희집 고양이가 소화를 잘 못시키고 컨디션이 안좋아서 맛있다는 캔 하나를 사왔어요.

별로 입맛이 없어서 지위픽 이런거 주면 당연히 안먹을 것 같았거든요.

 

사료랑 뭐 이것저것 사러갔는데 마침 스케이저 과일캔을 조금 저렴하게 팔더라구요.

간식캔인데 성분이 나름 괜찮다~ 라는 이야기를 이전부터 들었던터라 별 고민안하고 몇개 사왔어요.

 

 

스케이저 과일캔은 다들 이렇게 산뜻하게 포장되어 있더라구요.

맛도 다양하게 있는데 저는 파인애플든거랑 사과 든거 사왔어요.

실제 과일을 넣은거라고 해요. ㅎㅎ

 

 

왜 저렴한지 아시겠죠? 유통기한이 좀 짧아요. 어차피 요번달 안에 다 줄거고, 기호성 파악하는 용이라서 상관없이 한두개 산거지만~

 

막 박스로 사시는 분들은 항상 유통기한 잘 체크해주세요.!

 

스케이저 네이처 캣 (닭고기 + 사과 75g)

주 원료 : 닭안심 40%, 애플 4%, 쌀 4%

등록성분 : 조단백질 10.0%, 조지방 1.5%, 조섬유 0.2%, 조회분 1.5%, 칼슘 0.1%, 인 0.25%

주의 : 개봉후에는 반드시 봉하여 냉장고에 보관하시고 가능한 빨리 급여해주세요.

 

저희집 고양이는 좀 소식하는 편이라서(ㅋㅋ) 한번에 많이 못먹는지라 예전에는 캔을 반으로 나눠 아침, 저녁으로 줬는데요.

 

냉장고에 들어가는 순간에도 계속 신선도가 떨어지는 것 같아 (그래봤자 캔이지만 ㅠㅠ) 요샌 한번에 그냥 다 주고, 한시간 후에는 그냥 치우는 편이에요.

 

 

 

딱 열자마자 느낀건

와 육수가 많네 (ㅋㅋㅋㅋ) 물타지 말아야겠다 (ㅋㅋㅋ)

 

물을 많이 마시면 좋지만, 캔에 물섞어서 맛 떨어지고 고양이가 먹기 싫어져서 안먹으면 누구 손해? 제 손해.. 엉엉

 

물은 1도 넣지 않았어요.

데워주는건 입맛촉진에 좋은데, 물 섞는건 입맛촉진에 썩 좋지 않은 것 같더라구요.

 

정~말 좋아하는 간식에만 물을 좀 섞어줍니다. ㅎㅎ

 

 

냠냠 챱챱 관심 많이 보이더라구요.

요새 고양이캔 한두개씩 자주 까주는 편인데, 사실 잘 먹지는 않아요. 절반먹으면 정말 잘 먹은거..

 

스케지어 과일캔은 닭고기 뜯뜯하면서 조금 먹고 국물은 다 먹더라구요. (ㅋㅋ)

 

그래도 조금이라도 먹어줘서 다행.. 다음엔 닭고기+파인애플을 줘보는걸로..

어렸을땐 닭이라면 엄청 엄청 좋아했는데 요새는 참 시큰둥해서 슬퍼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