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고양이간식 밀키멜로디 치즈 잘먹네요.

꿈꾸는리나 2017. 11. 28. 03:18
반응형

고양이간식 밀키멜로디 잘먹네요.

반려동물 용품점가면 지나치지 못하고 꼭 들르는 그곳..! 간식 코너..! 요번에는 뭘 사다줘볼까 하다가 기호성 좋다는 밀키멜로디 하나 사왔어요.

 

이것도 맛이 몇종류가 있던데 저는 치즈로 하나 샀어요.

울 집 아이가 짜먹는걸 좋아하거든요. 미아모아도 좋아하는데~ 그거는 맛별로 먹어봤으니 새로운걸로 ^^

 

 

이렇게 작은 상자인데, 7개가 들어있다고 하더라구요. 사실 짜먹는 고양이간식은 자주 주는 편이 아니어서 두어달은 먹일 것 같아요.

 

고양이간식 밀키멜로디 주의사항

6개월 미만의 어린 애묘나 소화계통이 약한 애묘는 급여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과식에 의한 설사가 있을 수 있으므로 애묘의 크기, 연령, 무게 등을 고려하여 가감하여 주세요.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시고 유효기간을 준수하세요.

해충 및 직사광선을 피하고 어린이의 손에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세요.

개봉 후 가급적 빨리 급여하시고 냉장보관 하세요.

 

 

 

유효기간은 옆면에 표기되어 있어요! 기왕이면 유효기간 많이 남은걸로 구매하세요~ 제조일자가 무려 표기일로 24개월전이에요.

 

저는 츄르나 미아모아처럼 길쭉하게 생겼을 줄 알았는데, 가로로 넓고 세로로 짧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이게 급여하기가 더 편했어요!

길쭉한거는 거의 다 먹을때쯤 되면 정말 밑에부터 끌어올려서 줘야하는데 손가락이 아파서 (ㅋㅋ) 

 

 

새로운거 냄새 맡으러 출동!

한개당 10g이 들어있어요. 냄새는 미아모아 키튼과 거의 유사한 것 같더라구요.

 

 

먹기 시작..

금방 먹어요 정말 짜주면 짜주는대로 받아먹음 (ㅋㅋ)

 

요거 뜯을때 끝이 날카롭지 않게 천천히 뜯어야합니다. 휙 뜯으면 끝이 좀 날카로워지는 경우가 있는데 봉지채로 주면 계속 핥아야 하니 혹시나 혀에 자극될까봐 걱정돼요.

 

그래서 항상 뜯고 손끝으로 입구부분 눌러서 날카로운지 확인한번씩 해요. ^^

 

음~ 맛있어

 

순삭! 간식이라면 뭐든 잘 먹는 아이라서 다른 냥이들 기호성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어쨌든 우리아이는 잘 먹네요. (ㅋㅋ)

 

요거 다 먹으면 담에는 또 다른 맛으로 사줘봐야겠어요. :)

 

고양이간식 찾는분들은 밀키멜로디치즈도 한번 먹여보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