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템

아이폰8 & 플러스 가격, 색상 알아보기

꿈꾸는리나 2017. 11. 9. 19:47
반응형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가격 색상 알아보기

옛날에는 새로운 아이폰 나올때마다 반응이 엄청 좋았었는데 이젠 옛날만큼은 아닌것 같죠? 그래도 여전히 아이폰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그거만 쓰는거 같아요. (저 ㅋㅋ)

 

계속해서 버전업뎃을 해주기 때문에 UI가 변하고, 편의성이 좋아지고 속도가 느려진다던가 하는일도 별로 없어서 좋더라구요. as가 좀 불편한건 아쉬워요.

 

뭐 어쨌든 이번에 8이 새로나왔으니, 가격과 색상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이폰8가격

 

 

우선 이번에도 8과 8플러스 두 종류가 나왔고 8은 4.7형, 8플러스는 5.5형 디스플레이예요. 가격도 당연히 다른데, 8이 조금 더 저렴합니다.

용량에 따라서도 가격이 다른데 이번에 64기가랑 356기가가 나왔죠?

 

아이폰8 가격은 64기가가 99만원, 256기가가 120만원입니다.

아이폰8 플러스 가격은 64기가가 113만원, 256기가가 134만원이에요. 이제 어지간한 노트북보다 비싼 것 같아요.

아마도 가격은 나올때마다 계속해서 오를 것 같아요. ;ㅅ;


아이폰8색상

 

그리고 아이폰8 색상은 실버, 골드, 스페이스 그레이 이렇게 3종류가 나왔습니다. 저는 연달아 한 4년을 골드만 사용했더니 이젠 다른 색상이 예뻐보이네요.

후면에서 보는거랑 전면에서 보는거랑 느낌이 또 달라요.

 

 

실버랑 골드는 크~게 차이가 없어보여요. 스페이스 그레이는 블랙이라는 느낌이 확 오네요.

저는 지금 사용하고 있는 아이폰을 1,2년 정도는 더 사용할거라서 8은 구매하지 않을 생각이에요. 근데 이제는 x처럼 홈버튼 없이 나온다고 하니, 조금 아쉽기도 합니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도 좀 만들어줬으면 좋겠어요. SE는 한번 나오고 나오질 않네요.

 

요번에도 그렇듯이 가끔 가격이 엄청 저렴하게 풀릴때가 있는데, 그때를 노려서 구매하면 훨씬 저렴하겠죠? 전 이전에 너무 급하게 산다고 그냥 샀는데, 휴대폰이 없어서 불편한게 아니라면 조금 저렴할때 구매하면 더 좋을 것 같아요. :)

 

오늘은 아이폰8, 아이폰8플러스 색상과 가격에 대해 알아봤어요.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