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템

2018 스타벅스 다이어리 실제로 보고왔어요

꿈꾸는리나 2017. 10. 27. 20:45
반응형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e-프리퀀시 이벤트가 드디어 오늘 시작했어요! 올해는 다이어리를 구해서 꼭 열심히 사용하겠다 의지를 불태웠기에 오늘 가서 실제로 보고 왔답니다.

 

 

2018 스타벅스 다이어리는 크리스마스 음료 3잔을 포함 총 17잔의 음료 구매시 얻을 수 있어요. 적립기간은 10월 27일부터 12월 31일까지입니다.

 

그리고 더블 플래너 이벤트를 하는데요. 10월 27일부터 11월 2일까지 e스티커를 플래너로 교환시에 한권을 더 받을 수 있어요. 1+1 이라서 총 2권을 받는거죠.

대신 추가로 받는 한권은 코럴과 네이비 색상만 선택이 가능하다고 해요. 코럴 색상도 은근히 예쁘던데!

 

 

오늘 가서 보고 온 2018 스타벅스 다이어리입니다. 핑크색, 하늘색, 코럴색, 네이비색, 노란색 이렇게 총 5가지가 나왔구요. 구매는 32,500원에 가능해요.


 

 

그치만 e프리퀀시 기간이 넉넉한지라 ^^ 그 기간동안 17잔은 충분히 마실 것 같아 따로 구매는 하지 않았습니다.

 

 

저번에는 볼펜을 주더니, 이번에는 다이어리가 들어가는 파우치를 주세요. 제가 제일 궁금했던건 크기였어요. 너무 크면 절대 안들고 다니고 안쓸것 같아서요. 전 작은 다이어리를 선호하거든요.

 

가서 크기를 보니까 핑크색 > 네이비=스카이=코럴 > 노란색 이렇더라구요. 생각보다 코럴, 네이비색상의 다이어리가 커서 살짝 놀랐어요. 핑크색은 거의 노트수준이구요.

네이비크기도 작지 않아요. 제일 작은게 노란색인데 제작년에 나왔던 민트색상 다이어리와 크기가 거의 비슷했어요.

 

노란색 크기입니다. 손이 제대로 안나와서 크기 가늠이 잘 안되는데 한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예요. 저는 노란색이 크기면에서 제일 마음에 들더라구요. :)

 

색상은 다 예뻐요~ 네이비가 가장 흔한 색상같구요. ㅎㅎ 벌써부터 어떤색으로 골라야 할지 살짝 고민이 되네요. 여러분은 2018 스타벅스 다이어리중에 어떤색상이 제일 마음에 드시나요? 어떤색이 젤 인기있는지 궁금해요. 댓글로 알려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