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템

마리몬드 폰케이스 용담 바이올렛

꿈꾸는리나 2017. 11. 14. 19:53
반응형

마리몬드폰케이스 용담 바이올렛

제가 애정하는 브랜드 중 하나가 바로 마리몬드인데요. 지지난달이었나? 쓰던 폰케이스 보내주면 새폰케이스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진행했었죠!

용담 케이스를 원하는 색상으로 받을 수 있었는데 저는 용담바이올렛 색상으로 선택했어요.

 

 

예쁘게 잘 도착한 폰케이스! 브로셔와 함께 도착했어요. :)

 

 

색상이 굉장히 다양했는데 제 눈에는 바이올렛이 제일 예뻐보이더라구요. 핑크나 그레이도 예뻐서 살~짝 고민했으나 역시 바이올렛! 이름이 용담인 이유는 여기 그려진 꽃의 이름이 용담이라서 그런 것 같아요. ㅎㅎ

 

 

마리몬드에서는 꽃할머니 프로젝트를 하는데요. 위안부 피해자이신 할머니들께 각자의 특성에 어울리는 고유의 꽃을 부여해서 할머니들의 아름다움을 재조명하는 마리몬드의 휴먼브랜딩 프로젝트래요.

 

여기는 설명서를 보는 것만으로도 막 찡~해져요. 판매금액의 일정부분은 위안부 할머니들께도 돌아간다고 하니 애정하지 않을 수 없는 브랜드!

 

그리고 이번에 재질도 좀 업그레이드 됐다고 하더라구요. 수년전부터 마리몬드폰케이스 사용했는데, 진짜 오래 사용했더니 색이 많이 바랬었거든요.

근데 이번에 업그레이드 되면서 탄력성도 좋아지고, 그립감도 좋아지고, 색빠짐도 덜하게 만들어졌다고 해요.

 

 

지금 한 2달정도 사용하고 있는데, 진짜 색빠짐 없어요. 그리고 예전에는 끼우고 빼고 하다가 케이스 귀퉁이가 부서진적도 있는데 요건 아직 흠집하나 나지 않았답니다. :)

 

 

이 스티커가 부착되지 않은 제품은 마리몬드의 정품이 아니라고 합니다. 요 스티커는 만들어진지 얼마 안된 것 같아요. 저번에 살때만 해도 이런 스티커가 없었거든요!

 

어쨌든 made by MARYMOND 확인하세요. :)

 

 

 

옆면이에요. 딱 잘 맞아 떨어진다는 느낌으로 유격하나 없어요.

 

 

윗면과 뒷면도 봐주세요.

 

 

볼륨키 옆면

 

마리몬드폰케이스는 뭔가 되게 부들부들해서 감촉도 너무 좋아요. 보는 사람들마다 다들 너무 예쁘다고!

 

그동안 핸드폰 사면서 폰케이스는 또 얼마나 많이 샀게요? 근데 여기꺼만큼 예쁘고 품질도 좋은건 못봤던것 같아요. 그리구 심지어 의미도 넘나 좋음

 

이렇게 말하니까 광고같은데 아니예요. ㅋㅋ 항상 제돈주고 삼.. 사실 가격이 저렴하지 않은편이라 고를때는 정말 신중하게 고르게 됩니다.

 

대신 오래오래 쓴다는거! 이전에도 마리몬드 폰케이스 1년넘게 사용했던 적도 있어요! 비록 라면국물에 빠져 그 생을 마감했지만요. TT  이번 케이스도 오래오래 사용할 것 같습니다. 라면그릇을 조심해야.. ㅠㅠ 

 

오늘은 마리몬드폰케이스 용담바이올렛 사용해본 후기 남겼는데요. 구매하는데 도움되었으면 좋겠네요. :) 요건 진짜 강추 다들 이쁘다 하고 촉감부터 내구성까지 짱짱맨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