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정보

아이허브 오배송, 배송누락 환불받기

꿈꾸는리나 2017. 12. 2. 21:29
반응형

아이허브오배송, 배송누락 환불받기

제가 지난달에 몇가지 제품을 주문했었는데요. 6가지 중에 하나는 아이들 유산균, 4개는 제가 먹을 영양제, 그리고 하나가 바로 당근오일이었어요.

 

다른건 평소에도 주문을 늘 하던건데 당근오일은 처음 주문했던거였구요.

근데 어찌된 일인지 평소보다 조금~ 배송이 늦어졌어요.

 

조금 늦었지만 배송이 오고나서 사람영양제랑 아이들꺼 확인하고 먹고 있었는데, 어느날 주문 목록을 보다가 이상한걸 발견.. 바로 당근오일이 안왔던거죠. ㅠㅠ

 

배송오고 나서 1주일이나 있다가 이상한 점을 알아채버렸어요. 인터넷에 찾아보니까 박스사진, 제품사진이 있어야한다고? 아니 이런.. 박스도 다 버렸는데 말이에요. 엉엉

 

그러나 방법을 찾아냈죠. 저처럼 아이허브 배송누락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우선 로그인하고 주문했던 목록으로 들어가주세요.

 

보면 주문번호가 나오는데, 주문번호를 눌러주세요.

 

 

주문번호, 출고완료, 배송추적하기 그 밑에 재주문 그 밑에 <문제/환불신청> 이라고 되어있어요.

문제/환불 신청을 눌러주세요.

 

 

제품을 선택해주시고, 문제내용도 선택해 주세요. 저는 아이허브배송누락 된거니까 <특정제품 미배송>으로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완료를 눌러주세요.

 

 

그럼 아이허브배송누락 환불받기 끝.. 너무 쉽죠? 환불 금액이 나오고 처리되었다고 나와요.

오지 않아서 반송할 제품도 없지만, 어쨌든 제가 더 이상 할건 없다고 합니다.

 

이메일로도 연락이 바로 왔어요. 제품 반송을 신청 후 승인 되었고, 이후 별도의 조치를 취할 필요가 없다는 안내문까지 총 2개의 이메일이 왔습니다.

 

아마도 어떤 제품이 안왔는지 저장이 되어있나봐요. 요새는 워낙 바코드로 쉽게 다 되니까요. :)

 

제품오고나서 무려 1주일이나 당근오일이 안온것도 모르고 있었는데 다행이죠?

 

박스사진, 제품사진을 보낼수가 없으니.. 아마 2-3불 짜리였으면 그냥 에이 됐다 하나 배웠다 생각하자 하고 포기했을지도 모르겠는데 무려 거의 2만원 짜리라서 환불안받기가 너무 아깝더라구요. :)

 

혹시나 저처럼 아이허브 오배송, 배송누락되신 분들은 꼭 위 절차대로 환불받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혹시 아이허브 추천코드 5% 할인이 필요하신분들은 WLB1121 사용해주시면 감사해요. :)

 

입력하면 항상 5% 할인이 됩니다. :)

 

오늘도 건강하게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