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정보

아이허브 오메가3, 스포츠리서치 크릴오일 장점

꿈꾸는리나 2017. 11. 23. 22:32
반응형

아이허브 오메가3, 스포츠리서치 크릴오일

지지난주에 주문했었는데 요번엔 배송이 조금 오래 걸린 것 같아요. 오메가3랑 유산균이 다 떨어져서 애타게 기다려서 받았어요.

 

근데 이번주에 블프할인이 들어가다니!! 조만간 또 사놔야할 것 같네요. 할인코드는 맨 아래에 넣어둘게요.

 

 

요번에 제가 구매한 제품이에요. 이전에도 아이허브에서 오메가3를 사먹었는데, 스포츠리서치 제품이 제일 좋은 제품이면 뭘하나.. 항상 품절이라서 구매를 못했었답니다.

 

요번에는 꽤 오래 품절이 풀려있더라구요. 슈퍼바2로 제조했다고 하는데, 이게 가장 최신 기술 이라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오메가3는 산패위험이 있다보니 믿을만한 곳에서 제조 됐는지, 잘 제조됐는지가 중요하겠죠.

 

유통과정에서 이미 산패가 시작된다는 말도 있기 때문에 아무데서나 아무거나 구입하면 안될 것 같아요. 산패된걸 먹느니 차라리 안먹는게 더 낫기 때문에요.

 

스포츠리서치크릴오일은 1000mg이고 60갤이 들어있습니다.

 

 

 

EPA가 128mg이고 DHA가 60mg 입니다. 합해서 188mg이네요.

건강한 성인의 경우 250~500mg이 권장되는데, 이 오일은 크릴오일인지라 흡수율이 더 좋아서 하루에 1갤만 먹어도 될 것 같아요.

 

심장질환, 우울증, 기억력문제, 통증등을 갖고 계신분들은 의사와의 상의하에 더 드셔도 됩니다. 심장질환에 좋다는 이야기는 들어서 알고 있었는데, 우울증과 불안증세에도 좋은 연구결과가 있다니 놀랍더라구요.

 

이 외에도 암예방, 피부건강, 수면개선, 눈 건강개선 등등 건강에 좋은 부분이 많아요.

 

 

크기가 어느정도 될까 했는데 생각보다 꽤 큽니다. 보고 놀랐거든요. 전 작은걸 선호하는지라 약간 부담스러웠는데 며칠 먹어보니 또 먹을만하네요.

 

큰 알약을 전혀 못드시는 분들은 크기를 참고해주세요. 사람 손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제 새끼손가락 한마디정도는 합니다.

 

크릴오일장점

크릴오일이 식물성오일보다 좋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오메가3면 다 같은거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실제로 효과적인 EPA와 DHA를 보충하기엔 크릴오일이 좋다고 해요.

EPA와 DHA함유량이 생선오일보다 63% 더 적어도 효과가 거의 동등하다고 합니다.

 

더 적은양으로 최적의 오메가3 수준에 도달하기 쉽다는 거죠. 그리고 다른 생선오일처럼 트림이나, 생선향같은게 나지 않아요. 그게 또 하나의 장점이더라구요.

 

어릴때 오메가3먹고 너무 생선비린내가 올라왔던 안좋은 기억이 있는데, 제가 요번에 구매한 아이허브 오메가3, 스포츠리서치 크릴오일은 그런게 전혀없습니다. 사실 이건 이 제품의 특징이라기 보다는 크릴오일의 특징이기도 해요.

 

크릴오일의 또 다른 장점은 아스타잔틴을 함유하고 있다는건데요. 이건 항산화물질로 매우 부패하기 쉬운 오메가3 지방이 세포조직에 흡수되기 전에 산화하는것을 방지해준다고 합니다.

 

어쨌든 건강 생각해서 오메가3를 고르신다면 이왕이면 식물성보다 크릴오일이 나을 듯 싶어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린 스포츠리서치 크릴오일은 이 제품이에요.→ https://iherb.co/2VnQbRhs 

캘리포니아 골드가 조금 더 저렴하긴 하나, 제조법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뭐가 더 좋다고 말하기는 어렵네요.  

 

그리고 원래는 아이허브 추천코드에 WLB1121 입력시 언제나 5%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12월 1일 오전 3시까지는 WLB1121 코드 입력하면 10%할인이 가능합니다.

혹시나 추천코드 없는 분들은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은 아이허브오메가3, 스포츠리서치크릴오일에 대한 리뷰였는데요. 크릴오일이고, 질도 좋고, 가격도 부담되지 않는 정도라서 이래저래 좋은 것 같아요.

단점이라면 품절이 잘 된다는건데 요새는 항상 있어서 수급도 잘 되는 것 같구요. :D

 

참고해서 구매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