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꿀팁

코스트코 2월할인상품 찾아봤어요!

꿈꾸는리나 2018. 2. 3. 17:08
반응형

요즘 너무 건조하죠. 아침부터 건조주의보라고 알람이 울리더라구요. 습도 조절 잘 해야겠어요. ㅎㅎ 오늘은 코스트코 2월할인상품을 찾아봤어요.

 

매주 월요일마다 할인되는 품목이 변경되는데요. 한번 살펴보시고 필요한거 있으면 요때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미지는 클릭하면 커집니다. 왼쪽은 1.29~2.4 / 오른쪽은 2.5~2.11 까지의 품목이에요.

 

 

고기부터 과일, 사케, 요거트, 밀폐용기 등 다양한 제품이 할인에 들어가네요.

가전제품은 없어서 조금 아쉽다 생각했는데요. 알고보니 가전은 따로 할인에 들어가더라구요. 맨 마지막에 가전세일품목 알려드릴게요. ㅎㅎ

 

아래는 2.12~18 / 2.19~2.25 할인상품이에요.

 

 

요즘 위닉스 펫 공기청정기가 하나 사고 싶긴 한데~ 요번 할인상품은 그냥 공청기네요. ^^

이번 기간에는 프라이팬, 오렌지, 자목, 쿠기 등 다양한 먹거리가 있어요.

요번달은 전체적으로 식료품 할인을 많이 하는 것 같아요!

 

 

아래는 2.26~3.4 / 3.5~3.11 까지의 할인상품입니다.

 

 

역시나 식료품 위주로 들어가있네요. 요즘엔 과일이 워낙 비싸다보니, 할인할때 구매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1/25 ~ 2/11 까지 가전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세탁기, TV, 냉장고, 스피커, 모니터 등 다양한 제품들을 조금 할인해줍니다.

 

 

요즘 건조기가 워낙 인기가 많다보니 찾는분들도 많으실텐데 아쉽게도 건조기는 들어가지 않았네요. ;)

 

오늘은 코스트코 2월할인상품을 찾아봤는데요. 필요한 품목있으면 가격 꼼꼼히 비교해보셔서 저렴하걸로 구매하면 좋겠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