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꿀팁

죠스떡볶이 메뉴 1인세트외 여러가지 세트가 있네요!

꿈꾸는리나 2018. 2. 24. 05:11
반응형

요새는 날이 추워서 그런지 따뜻한 어묵이랑 떡볶이가 자꾸 끌리는 것 같아요. 그래서 요즘 자꾸 떡볶이를 먹으러 가곤 하는데요. 그중에서도 자주가는 죠스떡볶이 메뉴를 한번 정리해봤어요!

 

우선 떡볶이, 순대(고구마, 김말이, 오징어, 단호박 등등), 튀김, 어묵 이렇게 기본으로 판매하구요. 세트가 있더라구요.

 

1인세트는 떡볶이 1/2, 순대 1/2, 튀김 3개 이렇게 있어요. 혼자 먹기 딱 좋은 세트죠.

 

 

2인세트는 떡볶이 + 순대 + 수제튀김 이렇게 있구요.

 

 

죠스떡볶이 순대는 맛있어서 저두 자주 먹곤하는데 세트로 먹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3인세트는 떡볶이 + 순대+ 튀김 + 어묵 이렇게 있네요. 홈페이지에서 얼마만큼의 양이라고는 안나오는데 1인분씩 들어간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4인세트는 죠스떡볶이2인 + 순대 + 튀김+ 어묵 이렇네요. 남자 3인이면 그냥 4인세트를 먹는게 나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들어요. 4인은 떡볶이가 2인이니까요.

 

 

이 외에도 사이드 메뉴가 있는데요.

 

 

유부주머니, 수제어묵고로케, 새우튀김우동, 불파라면, 죠스컵밥 이렇게 있어요.

저는 맨날 떡볶이 순대 튀김 어묵만 먹어서 이런 메뉴가 있는지도 몰랐네요. ㅎㅎ

 

가끔 떡볶이 먹는데 밥먹고 싶을때 컵밥 하나 먹어도 좋을 것 같네요. ^^

죠스떡볶이 메뉴 정리를 한번 해봤는데, 지점마다 메뉴가 조금 다를 수 있으니 참고만 하셔서 맛있는 식사 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