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꿀팁

이케아 광명점 영업시간, 주차, 이벤트 정리

꿈꾸는리나 2018. 7. 30. 20:55
반응형

오늘도 어김없이 덥네요~

내일이 아마 최고 더위라고 하던데, 밖에 너무 많이 돌아다니면 안되겠어요. ㅎㅎ

 

오늘은 이케아 광며점 영업시간, 주차, 이벤트 정보를 가져왔답니다.

워낙 다양한 제품이 있다보니 구경하는데만도 시간이 많이 걸리는 곳이죠.

 

 

매장과 레스토랑 운영시간이 각각 다른데요.

매장은 아침 10시부터 저녁 10시까지

레스토랑은 아침 9시반부터 저녁 9시까지예요.

 

참고하셔서 방문하시면 좋겠죠?

 

그리고 차를 가져가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평일에는 구매금액 상관없이 주차가 무료예요.

주말과 공휴일 같은 경우에는 1만원 미만 구매시 3시간 무료, 1만원 이상 구매시 4시간 무료입니다.

기본요금은 10분당 300원인데

30분 이내 출차시에는 무료예요!

 

픽업하러 가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

 

그리고 지금 이케아 광명점 이벤트로는 여름세일이 있어요.

최대 50%까지 할인하고, 광명점에서만 진행됩니다.

자세한 품목들은 홈페이지 가시면 쪼르륵 다 나와요!

 

 

몇개만 가져와봤는데, 저렴한건 더 저렴해지고 최대 50%라고 하더니 그 이상 할인하는 것도 있고 그렇네요!

 

 

테이블, 소파, 선반 등등 품목도 다양한 편이에요.

 

 

침구 침대, 컬러링북까지 ㅎㅎ

 

 

다양한 품목을 할인중이니 방문하실분들은 이런 정보도 한번씩 둘러보고 가시면 좋을 것 같네요.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