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꿀팁

에버랜드 연간회원권 5가지 할인&가격 정리

꿈꾸는리나 2017. 9. 17. 22:30
반응형

요새 날씨가 많이 시원해져서 그런지, 놀러가고 싶어 죽겠네요. ^^ 11월까지는 춥지 않을테니 그전에 꼭 놀러가야겠습니다. 오늘은 에버랜드 연간회원권 할인&가격 정리해서 알려드릴게요.

에버랜드갈때 시기만 잘 조정해서 가면 놀이기구 맘껏 탈 수 있어서 연간회원권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실제로 저는 오후 12시에 도착했는데 3시간동안 대기없이 이것저것 다 타고 토할뻔 했던 기억이 있거든요.. 하하

 

그때 T 익스프레스도 대기없이 4번정도 타니까 더 이상 못타겠더라구요. 시기를 잘 정해서 가면 정말 대기 없이 하루 실컷 스트레스 풀고 놀다 올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등급이 5개로 나뉘는데요. 레귤러 플러스, 레귤러, 셀렉트, 시니어, 베이비 이렇게 5가지 입니다. 시니어와 베이비는 나이제한이 있어서 나이 증명 서류 지참 후 가입할 수 있어요.


레귤러 플러스, 레귤러, 셀렉트는 제공되는 혜택이 다르기 때문에 가격에 차이가 발생합니다.

 

공통적으로 에버랜드 1년이 이용가능해요. (셀렉트만 300여일) 그리고 호암미술관 무료 이용, 캐리비안 베이 하이/골드 시즌 10%, 기타 시즌 20% 우대의 혜택이 있습니다.

그리고 레귤러 플러스가 가장 비싼만큼 혜택이 좋은데요. 캐리비안 베이를 9월부터 6월까지 자유 이용할 수 있어요. 7~8월은 2회 이용 가능하고요. 이 외에도 사파리 월드 or 로스트 밸리 큐 패스 3매, t익스프레스 or 아메존 익스프레스 큐패스 6매, 발레파킹 3회가 제공됩니다.

 

레귤러는 2년차 혜택이 신규 가입가의 20% 우대가 있고 3~4년차가 되면 캐리비안 베이 이용권 1매를 받을 수 있습니다. 5년차 이상부터는 3,4년차 혜택 +식음/상품 10% 우대권 5매, 버거카페 햄버거콤보권 1매, 1만원 기념품 이용권 1매를 받을 수 있어요.

캐리비안베이를 잘 이용하지 않는 분들은 레귤러가 좀 더 효율적이겠네요.


셀렉트같은 경우에는 성수기 휴일, 평일(샌드위치데이, 연휴등), 크리스마스 등 특정 혼잡일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대신 이용불가일에 이용을 원할 경우 본인 한정으로 40%할인을 받을 수 있구요.

 

베이비는 유아 전용 어트랙션을 포함한 자유 이용이 가능하고, 키즈 메뉴 식사권 1매가 제공됩니다.

참고로 다자녀가구거나, 장애인인 경우에는 연간회원권 2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연간회원권 할인받을 수 있는 두 카드도 있으니 갖고 있는 분들은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여기서 궁금한건 에버랜드 연간회원권이 저렴한걸까? 이거 아닐까요?

한번 계산을 해볼게요. 대인 기준 계산입니다! 현재 에버랜드 주간권 대인기준 54,000원인데요. 이 가격으로 이용하시는 분들은 거의 없으실거고, 아마 카드사나 통신사 할인으로 50%할인 받아서 이용하실거예요. 그럼 27,000원으로 이용하는 셈인데요.

레귤러 플러스 같은 경우에는 연간 15.5번을 이용해야 손해가 아니고, 레귤러같은 경우에는 8.1번을 이용해야 손해가 아니네요. 셀렉트 같은 경우에는 5.1번을 이용해야 본전을 뽑을 수 있어요. (캐리비안 베이 이용권은 제외했습니다.)

 

만약 집이 가깝고 평일에 나들이를 자주 간다면 괜찮을 것 같네요. 근데 사실 주말에는 워낙 사람이 많아서 재밌게 놀고오기보다는 치이고 오는 경우가 많아서 선택을 잘 하셔야 할 듯 해요~

하지만 에버랜드가 축제를 많이 하잖아요. 튤립이나 할로윈이라든가. 그런때에 그냥 구경가는 것도 괜찮으시다면 나쁘지 않을 것 같구요.

저두 나중에 에버랜드 근처에 살면 셀렉트 정도 선택해서 자주 놀러가고 싶네요. ^^

오늘은 에버랜드 연간회원권 할인&가격 정리를 했는데 도움되셨길 바랍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