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2017 부산 불꽃축제 시간, 교통

꿈꾸는리나 2017. 10. 12. 23:17
반응형

벌써 2017 부산 불꽃축제가 성큼 다가왔네요. 처음 부산와서 불꽃축제 보고 와 와 이랬는데, 그 다음부터는 그냥 좀 시들시들해져서.. 작년에는 끝나기 20분전에 가서 그냥 살짝 보고만 왔어요.

 

 

근데 저는 사람이 너~무 많고 처음보는게 아니어서 조금 시들해진건데, 아직 안보셨다면 꼭 보러가세요. 광안대교를 중심으로 굉장히 멋져요!

 

 

2017 부산 불꽃축제 시간은 10월 28일 토요일이에요.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펼쳐진다고는 하지만 사실 이기대, 동백섬, 마린시티등 볼 수 있는 곳은 많아요.

근데 동백섬은 되게 작거든요.. 그에 비해 사람이 너무 많아서 잘 보기는 힘든 것 같아요. ;ㅅ; 

정말 정말 잘 안보여요. 멀기도 먼데다, 사람머리 때문에 앞이 안보여서요. 이기대쪽이나 차라리 사람이 엄청 많지만 광안리 가는게 나을 수도 있을 정도로요.


불꽃 버스킹이라고 행사는 오후2시부터 시작되는데요. 실제로 불꽃놀이 핵심은 8시부터 시작됩니다. 그래서 8시부터 9시까지 피크라고 볼 수 있어요. 전 항상 요때만 봤던 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부산 불꽃축제 교통 통제구간도 분명 있을텐데 아직 공지에 올라오진 않았구요. 광안리 가는 교통편은 가져왔어요.

버스로 가실경우 38, 41, 42, 49, 62, 83, 83-1 번이 있네요. 승용차로는 광안리해수욕장 찍고 가시면 되는데, 차가 워낙 많고 통제도 할거라서.. 그냥 차는 안가져 가는게 훨씬 10000만배 정도 나을 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

지하철로는 금련산역이나 광안역에서 걸어가시면 됩니다. 근데 아주 가깝지 않고 생각보다는 조금 걸으셔야 해요!

이날 사람이 엄청 많을텐데 조심하셔서 다치지 마시고, 안전하게 구경하고 오세요. :)

그리고 좌석도 예매가 가능한데, 그건 홈페이지에서 티켓온라인 구매 하시면 됩니다. 의자 + 테이블은 10만, 의자는 7만이에요.

 

저는 작년에는 설렁설렁 봤는데 올해는 8시에 가서 볼 예정이에요. 히힛. 멋있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