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부산 유채꽃 축제 관련 정보 정리

꿈꾸는리나 2018. 4. 20. 19:27
반응형

봄이라 그런지 이런저런 축제가 많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부산 유채꽃 축제는 4월 14일부터 요번주 주말인 4월 22일까지 진행됩니다!

 

 

축제 기간이 아니더라구 꽃이 피어있으면 구경하고 오셔도 되지만

그래도 이 기간에 먹거리며 행사며 이것저것 준비된게 많더라구요. ^^

 

드넓은 곳에 노란 유채꽃이 한가득.. 저도 주말에 가볼 예정입니다. ㅎㅎ

 

 

사진으로만 봐도 참 예쁘다는 생각이 들어요.

 

장소는 강서구 대저생태공원입니다.

상세 주소는 부산 광역시 강서구 공항로 1285 이구요.

 

 

요금은 기본적으로 무료이지만, 음식이나 일부 행사같은 경우에는 유료로 진행될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돼요. :)

 

작년에도 유채꽃이 그렇게 예쁘다는 말만 듣고 가보지 못해서 아쉬웠는데 올해는 주말에 꼭 가서 예쁜 꽃 보고 와야겠어요.

 

 

주차장이 좁다는 말이 있으니.. 주말에 가실분들은 참고하셔야 겠네요. ㅎㅎ

 

아래는 행사 일정표 입니다.

 

 

아이들을 위한 체험행사도 준비되어 있고, 주말마다 음악공연이 준비되어 있어요.

야외전시전과 푸드코트도 있어서 간단한 먹거리는 해결될 것 같네요.

 

부산 유채꽃 축제 관련 일정 잘 참고하셔서 아이들과, 연인과,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