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꿀팁

아이허브 주문취소방법 주의할점

꿈꾸는리나 2018. 1. 30. 01:30
반응형

구매가 쉬워서 자주 이용하는 곳 중 하나인데요. 아이허브 주문취소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저도 저번에 잘못 주문해서 주문취소를 했었는데, 한국 사이트가 아니고 국내배송이 아니다보니까 바로 전화해서 취소하는게 어렵더라구요.

 

우선 사이트에서 내계정>주문 으로 들어가 주세요.

 

 

주문한 상태라면 오른쪽에 구매내역과 주문변경이 있는데요. 여기서 주문변경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들어가면 주문취소, 주문내역으로 돌아가기 이렇게 두가지가 있는데요. 주문수정을 할게 아니니까 주문취소를 눌러주세요.

 

 

주의할점은 수량변경시 처음 구매한 수량에서 삭감만 가능하기 때문에 수령을 추가하기 위해서는 취소하고 새로 주문을 하거나, 아니면 그냥 추가로 주문해야해요.

 

 

 

취소를 누르면 취소하겠냐고 물어보는데 여기서 <네>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후 주문내역을 확인해보면 취소라고 떠 있어요.

 

 

취소가 잘 되었네요.

 

 

여기서 확인해봐도 취소가 잘 되었습니다.

 

아이허브 주문취소를 할때 주의할 점은 만약 출고가 된 상태거나, 포장에 들어가 픽업을 기다리고 있다 이런 문구가 뜬다면 <주문변경> 버튼이 아예 활성화가 되지 않아요.

 

그에 따라 주문 취소나 결제변경, 수량 변경, 주소변경 등 모든 변경이 불가하게 됩니다.

하루는 새벽에 주문을 했는데 그쪽은 새벽이 아니니까 바로 포장으로 들어갔나봐요. 1시간도 채 안돼서 포장해서 픽업을 기다리고 있다고 뜨더라구요.

 

바로 메일을 보냈는데요. 메일 답장은 빨리 왔으나 그 어떤 변경도 불가하다는 내용이었어요.

 

참고로 고객센터는 국내시간을 적용하지 않는 것 같아요. 새벽에도 답장이 왔거든요. 24시간 혹은 미국 서부시간을 기준으로 운영하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그러니 궁금한 점이 있으면 밤늦게든 언제든 메일 보내놓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참고로 이메일 보내실땐 한글로 편하게 보내셔도 됩니다. :) 한국직원이 대답해주거든요. ㅎㅎ

 

주문취소방법 참고하셔서 잘못주문한 것 같다~ 하실땐 얼른 취소를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아이허브 추천코드 없는 분들은 WLB1121 사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항상 5% 받을수 있어요. :)

반응형